현재 위치
  1. 게시판
  2. NOTICE

NOTICE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러시아 모스코바에서 열리는 인터참 전시회에 참가하는 코코스타(KOCOSTAR)
작성자 KOCOSTAR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1-09-29 15:22:07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93

고객님,안녕하세요. 코코스타(KOCOSTAR)입니다.

오늘은 글로벌 뷰티 브랜드 코코스타에 걸맞는 소식을 오늘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코로나가 터지기 전 2013년~2020년 이전까지 7년 동안 코코스타(KOCOSTAR)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마스크팩으로!의 슬로건에 맞는

팩들을 만들어 매년 최소 20여회 이상, 한달에 2번 이상의 전세계 해외 전시회를 다녔어요.

양손에는 가장 큰 캐리어와 등에는 배낭을 짊어지고 ... 스페인,이태리,멕시코,미국,두바이,일본,중국,태국,홍콩,싱가폴,베트님,말레이시아,인도네시아,터키

심지어는 남아프리카공화국까지!!! 정말 열심히 돌아다녔던 기억이 나네요! (지금은 가지를 못하니 더욱 생각이 나고요ㅠㅠ)


이번에 비록 저희가 직접 가지는 못하지만, 러시아에서 크게 뷰티 전시회를 연다는 소식이 있어 전해드리려구요.

InterCHARM 2021 Russia's Leading Beauty Show!!!

개최는 2021.10.27~2021.10.30까지 진행되고 이번에 저희 코코스타도 신제품을 더하여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듀오듀오는 이미 와디즈를 통해 공개가 된 제품으로 조만간! 공식몰에서도 구매가 가능하실 거에요! :)

로맨틱 장미 립 마스크는 기존 로즈 립 마스크를 더더더! 업그레이드하여 출시 예정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3컬러 핸드팩과 발팩, 와플 마스크팩은 현재 공식몰에서도 구매 가능한 제품입니다.

이렇게 많은 제품을 이번 러시아 인터참 전시회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부디 내년에는 코로나19가 사라져서 해외 각국 전시회를 마음놓고 다닐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러시아에서 진행되는 2021년 인터참 전시회에 함께하게 된 코코스타(KOCOSTAR)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또 좋은 소식 가지고 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byte

비밀번호 OK CANCEL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비밀번호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